반응형
728x170

[Motoroid / Auto Inside]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한 달간 티록과 제타 차종을 대상으로 파격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슈퍼 세이브(SUPER SAVE)’와 함께 여름 시즌 한정 캠페인 '폭스바겐과 함께하는 6월의 카크닉'을 동시에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처음 기획된 슈퍼 세이브는 한정 물량.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특별 캠페인으로, 신형 티록의 경우 최대 2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티록 구매 시 기존 할인율인 9%에서 두 배 늘어난 18%의 할인율이 적용되며(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현금 구매 모두 해당), 여기에 5년/15만km의 보증연장 프로그램이 추가 제공된다.

또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 이용 시 최대 100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해 개별소비세 할인 혜택(현행 개소세 3.5%)을 더할 경우 신형 티록 스타일 트림을 약 800만 원 이상 할인된 2,800만 원 대로 구매 가능하다. 

신형 제타는 6월 한 달간 최대 11% (폭스바겐파이낸셜 이용 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타 프리미엄 모델을 구매할 경우, 개별소비세 할인 혜택을 포함해 2,600만 원대로 신형 제타를 구입할 수가 있다.

동시 진행되는 ‘폭스바겐과 함께하는 6월의 카크닉’ 캠페인은 구매 고객은 물론 시승 및 상담 고객들에게도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여름 한정 시즈널 캠페인이다.

폭스바겐 차량 계약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 여름 카크닉의 감성을 한층 배가시켜줄 폭스바겐 플레이모빌 T1/ 비틀, 캠핑 왜건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외 행사 기간 중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차량 상담 후 시승을 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현장에서 제공, 피크닉 매트 및 T1 쿠션 등 폭스바겐 오리지널 굿즈부터모바일 커피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