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고객 감사 위 케어 캠페인 실시
AUTO INSIDE 2017. 2. 20. 22:08
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을 실시한다.
폭스바겐 배기가스 조작으로 환경부의 인증 취소 및 판매정지 처분 이후 불편을 겪은 고객들을 위해 1인당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차종과 연식에 상관없이 2016년 12월 31일 이내 등록을 마친 모든 폭스바겐, 아우디 차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서비스 내용에는 차량 유지 보수 관련 서비스 및 고장 수리, 차량용 악세서리 구매 등이 포함된다.
서비스 대상 차량은 약 27만 대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적용 대상 여부는 각 판매사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대상 차량 소유주는 차량과 함께 차량등록증,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캠페인 혜택을 받으면 된다. *단, 법인, 리스, 렌탈 차량은 차량등록증 상의 소유주에 해당*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 홈페이지 및 서비스센터,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 080-767-2834 , 폭스바겐 : 080-767-0089)
반응형
교차형 무한
'AUTO INSI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규어·랜드로버와 명품 시계 브랜드가 만나 예술품이 되어버린 시계들 (0) | 2017.03.01 |
---|---|
'중고차보다 신차가 더 싸다?' 뒤통수 치는 자동차 브랜드의 가격 정책, 그 내막은? (0) | 2017.02.25 |
국내 상용화가 시급한 통돌이형 가드레일 (0) | 2017.02.20 |
연이어 대박치는 기아차 광고, 당당하게 광고 선호도 1위에 오르다. (0) | 2017.02.20 |
바다와 육지를 대표하는 두 괴물의 만남, 시가렛 레이싱 AMG보트 공개 (0) | 2017.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