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스코다 옥타비아 스포트라인 

폭스바겐 산하 브랜드 스코다가 신형 옥타비아 스포트라인을 공개해 주목된다. 

 

옥타비아 스포트라인은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 한층 스포티하고 강력한 내외관 스타일 변화를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차량의 외관을 살펴보면, 앞서 공개됐던 카록 스포트라인, 코디악 스포트라인, 수퍼브 스포트 라인 등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바디킷과 블랙 휠이 돋보인다. 실내 역시 모던한 블랙 컬러에 레드 악센트가 조화를 이루며, 심플하고 정갈하게 구성된 실내구성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츠 페달, 스코다 버츄얼 콕핏 패널, 와이파이(Wi-Fi) 핫스팟, 애플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등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차내에는 최고출력 150마력을 내는 1.5리터 TSI 가솔린엔진 또는 187마력의 2.0리터 TDI 디젤 엔진이 탑재되며, 변속기는 6단 수동 변속기가 기본으로 탑재, 상위 모델에는 7단 DSG를 선택 적용할 수 있다. 

한편 스코다는 2025년을 기점으로 모델 라인업 확대와 사업 확장을 이룩하겠다는 'Strategy 2025' 전략에 따라 오는 2025년까지 6종의 전기 신차를 출시할 계획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