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Special Edition]



영국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미국프로풋볼(NFL)의 간판스타 톰 브래디의 서명이 들어간 스페셜 에디션 카를 선보인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이끄는 유명 쿼터백 톰 브래디를 위해 제작되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공식 명칭은 '톰 브래디 시그니처 에디션'으로, 애스턴마틴의 맞춤 제작 서브 브랜드 'Q 바이 애스턴마틴'이 뱅퀴시 S 볼란테를 기반으로 제작한다.



톰 브래디 시그니처 에디션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울트라마린 블랙 외장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실내는 다크 나이트 가죽 인테리어로 구성된다. 또한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줄 카본 소재를 비롯해 다양한 첨단 소재가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아쉽게도 파워트레인 성능에는 변화가 없으며, 휀더와 헤드레스트 등 차량 곳곳에 'TB12'로고를 새겨 톰 브래디 에디션임을 증명했다. 차량 가격은 35만 9950달러(한화 약 4억 원)에 판매될 것으로 보이며, 12대만 한정 생산될 예정이다.


한편, 뱅퀴시 S는 6.0리터 V12엔진이 탑재돼 580마력이라는 강력한 힘을 발휘하며, 공기역학적이고 다이내믹한 스타일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