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Concept Car]



세계 3대 명차이자 럭셔리 끝판왕으로 불리는 롤스로이스. 그들은 늘 범접할 수 없는 웅장한 분위기와 실루엣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해왔다. 그렇다면, 롤스로이스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질문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줄 콘셉트카가 등장했다. 바로 롤스로이스의 미래를 제시하는 '익스테리온 콘셉트(Exterion Concept)'다.



익스테리온 콘셉트는 지난 5월 이탈리아에서 열린 세계 최대 클래식카 전시회 '콩코르소 델레간차(Concorso d'Eleganza)'에 등장한 롤스로이스 한정 모델 '스웹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이며, 비슷한 실루엣에 미래지향적인 세부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추가됐다. 



자동차 디자이너 세르기 드보르니예트스키(Sergey Dvornyskyy)가 디자인했으며, 매끄럽게 떨어지는 루프라인과 커다란 휠이 눈에 띈다. 또한 상당 부분 튀어나온 리어 디퓨저와 루프 상단에 양옆으로 이어지는 브레이크등은 매우 독특하다.



익스테리온 콘셉트는 현실 등장 가능성이 희박한 렌더링에 불과하지만, 궁극의 럭셔리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으며, 앞서 공개된 콘셉트카 '103 EX 비전 넥스트 100'과 함께 롤스로이스의 미래를 제시하고 있다. 


< 롤스로이스 익스테리온 콘셉트 >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