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2018 아우디 A7 테스트카


지난 8월, 위장막으로 가려진채 캘리포니아 데스밸리에서 테스트중인 2018 아우디 A7이 포착되면서 다양한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포착된 테스트카를 살펴보면, 2014년 LA오토쇼에서 공개된 아우디 프롤로그 콘셉트카와 유사한 모습이다. 프롤로그 콘셉트와 동일한 프론트 그릴과 날카롭게 변경된 헤드램프 및 테일램프가 적용된 사실을 짐작할 수 있다. 


아우디 프롤로그 콘셉트


프롤로그 콘셉트는 앞으로 공개될 A6,A7,A8,A9 등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2018 A7을 비롯한 앞으로 출시될 아우디의 차량들은 모두 프롤로그 콘셉트카의 디자인을 계승받을 것으로 보인다. 


아우디 A7 예상도 / [Image Source: RM.Design]


테스트카를 바탕으로 제작된 2018 아우디 A7의 예상도를 통해 디테일한 모습을 짐작해볼 수 있다. 


아우디 A7 예상도 / [Image Source: RM.Design]


육각 그릴이 눈에 띄게 커지고 뚜렷해졌다. 아우디 A7의 상징과도 같은 미끄러지듯 떨어지는 루프라인과 전체적인 실루엣은 유지하되, 아우디 프롤로그 콘셉트의 디자인을 계승 받아 날렵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 S7 예상도


아우디 A7의 고성능 모델인 S7의 예상도도 공개됐다. 좀 더 스포티한 외관이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프론트 그릴에 고성능 모델임을 알리는 S7배지가 부착될 것으로 보인다. 


신형 A7은 2018년 출시 예정이며, 2017년 말 유럽에서 개최되는 모터쇼를 통해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각종 최신 기술은 물론이고 연비와 경량화를 위해 새롭게 설계된 MLB에보 모듈 형 플랫폼이 적용될 것으로 알려져 기존 보다 약 $5,000정도의 가격 인상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