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한성에디션

벤츠 한성차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한정판 모델 '한성에디션'이 G450d 마지막 10대를 끝으로 전량 완판됐다.

한성에디션은 한성차 40주년을 기념해 40대 한정으로 기획된 스페셜 오더 모델로, 한성차에서만 선보이는 전용 사양과 차별화된 옵션 구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간 축적해 온 한성차의 헤리티지와 역량을 집약해 인기 모델 중심의 전략적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출시 이후 뜨거운 관심 속에 순차적으로 판매·인도되며 지난해 창립 40주년을 고객의 성원 속에 마무리 짓게 됐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단순 한정 판매를 넘어, 오랜 시간 고객과 쌓아온 신뢰와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이벤트로 평가된다. 라인업 구성부터 디자인과 사양 운영 전반에 걸쳐 완성도를 높여 각 모델의 고유한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한성차만의 정제된 감각을 선명하게 입증했다.

관련해 김마르코 한성차 대표는 “40주년 한성에디션 전 라인업을 고객 여러분의 성원 속에 전량 완판하게 되어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40주년 한성에디션 라인업은 AMG CLE 53 카브리올레, AMG G63, 벤츠 G450d 등 총 3종의 2026년식 프리미엄 모델로 구성됐다.

각 모델에는 마누팍투어 컬러, AMG 나이트 패키지, 전용 휠 및 인테리어 사양 등 개성 있는 사양 구성과 엄선된 옵션 패키지를 적용해 한정판에 걸맞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구현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