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FERRARI

페라리(FERRARI)가 현지 조직 체계 구축의 일환으로 페라리코리아의 경영 구조를 확정했다.

페라리코리아는 티보 뒤사라 총괄이 이끌게 된다. 그는 한국 시장에서 페라리 브랜드의 장기적인 성장을 견인할 예정이다.

티보 뒤사라(Thibault Dussarrat) 페라리코리아 총괄은 페라리 본사 및 지사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임원이다. 

유럽과 중동 등에서 중책을 담당했으며, 최근까지 페라리 중동 및 인도 지역 세일즈 디렉터직을 맡았다. 그는 파리 에스타카 공과대학에서 자동차 공학을 전공했으며, 2009년 페라리에 합류했다.

이와 함께 페라리코리아는 페라리의 글로벌 스탠다드 및 거버넌스 프레임워크에 발맞춰 전략 기획,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딜러 네트워크 개발 등 한국 시장 내 모든 브랜드 활동을 총괄할 예정이다.

한편, 페라리 2025년 10월 FMK와의 합작 법인 형태로 페라리코리아를 설립했다. 한국 법인 설립은 주요 시장에서의 운영을 더욱 현지화하고 브랜드 기준을 통합하기 위한 페라리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의 일환이다.

페라리코리아는 서울 청담동에 본사를 두고 국내에서의 전반적인 브랜드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차량 수입 및 인증, 가격 책정, 재고 관리, 물류 관리,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딜러 네트워크 개발 및 관리 등 직접적인 브랜드 운영을 책임진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