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폴스타

폴스타코리아가 글로벌 식품 전처리 및 포장 기술 기업 테트라팩 코리아와 협업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브랜딩이 더해진 종이팩 생수를 제작, 지속 가능한 실천을 이어 나간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속가능성에 높은 가치를 두는 두 스웨덴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협업으로 폴스타는 테트라팩과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공감대를 기반으로, 환경 부담을 줄인 종이팩 생수를 자동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폴스타 종이팩 생수는 흰색 여백에 텍스트를 최소화한 ‘Polestar – H2O’ 메시지를 강조,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순수함을 엿 볼 수 있다. 또 QR 코드를 적용해 고객들이 폴스타의 지속가능한 활동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관련해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폴스타에게 지속 가능성은 대단한 결심이 아닌 일상의 작은 실천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업계 최초로 종이팩 생수를 도입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작은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는 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 전했다.

폴스타코리아는 기존에도 재활용 가능한 유리병 생수를 사용해왔지만, 이를 종이팩으로 전환함으로써 탄소 발자국과 운영 비용을 동시에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폴스타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고객의 모든 접점에서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구체적 방법을 모색, 자동차 산업 전반에서의 환경적 책임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