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튜닝으로 명성이 자자한 불가리아의 전문 튜너 '빌너(Vilner)'가 메르세데스 G55 AMG에 손을 댔다. 2005년에 탄생한 나이 든 오프로더가 투박한 분위기를 벗어던지고 다시 태어나는 순간이다.



이번 튜닝 프로젝트의 핵심은 화려한 오렌지 색상으로 뒤덮인 실내 인테리어다. 보기만 해도 푹신푹신해 보이는 시트는 블랙과 오렌지의 적절한 대비를 이루며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대시보드는 어두운 블랙 색상을 입힘으로써 앞 유리 빛반사를 최소화시켰고, 스티어링 휠은 묵직한 느낌 물씬 느껴지는 오렌지 색상의 고급 가죽을 사용했다. 



오렌지 색상은 차량 실내 곳곳에 빠짐없이 적용됐다. 차안에서 위를 올려다보면 오렌지 색상의 고급 알칸타라 소재로 꾸며진 것을 살펴볼 수 있고, 암레스트, 도어 트림, 기어 노브, 사이드 브레이크 등에도 오렌지 색상이 적용됐다. 안전벨트는 모렐로 레드 색상으로 약간의 포인트를 줬다. 이번 튜닝 결과도 역시 '믿고 보는 빌너의 실내 인테리어 튜닝'이다. 



한편, 빌너는 지프 랭글러, 메르세데스-AMG S63, 아우디 TT, 람보르기니 우라칸 등 다양한 차량을 튜닝해 선보이며 수준급 튜너로 인정받고 있다. 


< 빌너 2005 메르세데스 G55 AMG 디테일컷 >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