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불만 줄어들까" 벤츠, 하루 100대 정비 가능한 대형 서비스센터 2곳 본격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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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가 주요 거점 도시의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울과 대구에 '벤츠 방배 서비스센터'와 '벤츠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 등 대형 서비스센터 2곳을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방배 서비스센터는 지하 3층, 지상 2층의 총 연면적 5,780.82㎡(약 1,750평) 규모로, 베테랑 테크니션 등 총 35명의 정비 전문가 근무, 동시에 차량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한 27개의 워크베이 보유 등을 통해 하루 약 100대까지 전문적인 차량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방배 서비스센터는 사당IC, 강남순환도로 등과 인접해 있어 서울 강남 및 서초 등 지역에서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차량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2,128.30㎡(약 6,700평)에 지하 1층부터 지상 13층까지의 전용 대규모 고층 건물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네트워크 중 대구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만평역과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으며,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한 29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어, 영남권 고객들의 정비 수요를 충족하고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에는 TV 시청 전용 라운지, 안마의자 휴게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이 대기 시간을 보다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관련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나정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 총괄 부사장은 "방배 서비스센터와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 모두 이용 고객이 많은 도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약 30개에 달하는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고객에 더욱 신속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차량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총 64개 공식 전시장, 74개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접근성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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