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메르세데스-벤츠가 자사의 쿠페형 스포티 SUV - GLE 쿠페의 스페셜 에디션 '오렌지 아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GLE 쿠페 오렌지 아트 에디션은 이름 그대로 내·외관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페셜 에디션이다. 외장 컬러로 블랙, 폴라 화이트, 옵시디안 블랙, 이리듐 실버, 셀레나이트 그레이, 디자이노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총 6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 가능하며, 테두리를 따라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21인치 블랙 AMG 휠이 장착된다. 



오렌지 컬러는 전면부 하단 부분과 휠, 실내 곳곳에 적용되며, 이 밖에도 AMG 레터링이 새겨진 플로어 매트, 3스포크 스티어링 휠, 스테인리스 스포츠 페달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GLE 350d, GLE 400, GLE 500, GLE 43 4MATIC Coupe 모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외관 업그레이드 비용은 $4,669, 실내 업그레이드 비용은 $2,935 정도로, 차량 가격은 약 $69,650(한화 약 7,830만 원) 이상일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은 좀 더 특별한 차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GLE 쿠페 오렌지아트 에디션>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