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애스턴마틴의 새로운 고성능 서브 브랜드 AMR(Aston Martin Racing)이 2도어 고성능 쿠페 '밴티지 AMR'을 전 세계 300대 한정으로 출시한다. 



밴티지 AMR은 애스턴 마틴 레이싱팀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녹아든 고성능 모델로, 애스턴마틴 AMR 브랜드의 출범을 알리는 첫 주자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스트라투스 블루, 울트라마린 블랙, 재퍼 블루, 신틸라 실버 총 4가지 외장 컬러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며, AMR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스털링 그린 페인트 작업과 라임 그린 데칼 포인트가 적용된다. 유니언잭(영국 국기) 애스턴마틴 윙 배지가 부착된다는 점도 돋보인다. 



취향에 따라 다른 디자인의 휠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프론트 그릴, 사이드 스커트, 사이드 미러, 도어 핸들 등에 카본 소재를 적용할 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에는 최고급 가죽과 알칸타라 소재가 사용되며, 외관에서 살펴볼 수 있는 라임 그린 액센트도 반영돼 내·외관의 조화를 완성시켰다. 



쿠페와 로드스터 모델 모두 적용 가능하며, 430마력의 V8 가솔린엔진과 595마력의 V12 가솔린엔진이 탑재된다. V12 모델이 100대, V8 모델이 200대 생산돼 총 300대만 한정 생산되며, 가격은 $142,178(한화 약 1억 6천만 원)부터 시작된다. 





한편, 애스턴마틴은 지난달 3월 2017 제네바 모터쇼서 고성능 브랜드 AMR을 공식 출범하며 애스턴마틴 라피드 AMR과 밴티지 AMR 모델을 선보인 바 있다. 향후 애스턴마틴은 라피드와 밴티지에 이어 다른 모델들까지 AMR버전을 적용하며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전망이다. 



<애스턴마틴 밴티지 AMR>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