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M-스포트 레인저

포드 퍼포먼스가 세계에서 가장 거칠고 어려운 레이싱 대회 중 하나인 '2024 다카르 랠리'에 참가한다.

다카르랠리(Dakar rally)는 보름간 사막과 계곡, 산길 등 극한의 오지를 질주해 '죽음의 경주'로도 불린다. 따라서 대회 출전 차량에는 극한의 성능과 내구성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포드 퍼포먼스는 강화된 성능을 특징으로 하는 'M 스포트 레인저(M-Sport Ranger)'를 앞세워 다카르 랠리 우승을 노릴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포드 퍼포먼스 팀은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이번 다카르 랠리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고 흥분된다고 밝혔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3월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레인저 랩터 두 가지 모델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 바 있다. 

포드 레인저는 픽업트럭 명가 포드의 대표적인 중형 픽업트럭으로, 기술적인 진보를 바탕으로 견고한 가치를 선사하며 전 세계 18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델이다.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는 전 세계 130개국의 다양한 환경과 거친 기후, 지형에서 극강의 주행 테스트를 거친 모델로, 운전자의 니즈에 따라 다재다능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와 더불어 포드는 오천여 명 이상의 고객 인터뷰 및 설문조사를 실시해, 이를 반영한 더욱 소비자 중심적인 모델로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를 선보인 바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