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車 업계, 가을 맞이 캠페인·시승회 통해 시장 공략 나서

자동차 업계가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간 다양한 캠페인·시승회를 개최,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먼저 오프로더의 명가 지프(Jeep)는 10월 '지프 어텀 어드벤처' 캠페인을 통해 모델별 합리적인 혜택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지프는 고객의 '어디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모험정신을 지원하고자 지프 어텀 어드벤처 캠페인을 마련했다. 지프는 모델별로 개별소비세 인상분을 비롯한 현금 지원과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상반기 지프는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자 랭글러, 그랜드 체로키, 글래디에이터 등 주요 차종의 판매가를 평균 8.6% 하향 조정한 바 있다. 이와 함께 구매 지원 프로모션까지 더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을 소유할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글로벌 판매량 500만대를 돌파하며 아웃도어 모험의 최강자로서 명성을 입증한 랭글러의 경우 개소세 할인을 더해 최대 409만원까지 혜택을 지원, 고객들은 6천만원대에 랭글러를 소유할 수 있다. 친환경적인 모험을 지원하는 랭글러 4xe는 개소세 지원을 포함해 최대 1,219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모든 트림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오픈 에어 프리덤을 실현해주는 국내 유일 컨버터블 픽업트럭 글래디에이터 구매 시에는 최대 200만원 혜택과 동시에 120만원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을 증정, 무상 장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국내법상 픽업트럭은 화물차로 분류되어 연간 28,500원의 낮은 자동차세, 5%의 취득세 및 교육세가 면제되는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매킨토시 오디오 시스템과 쿼드라-리프트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으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는 럭셔리 플래그십 SUV 그랜드 체로키 라인업 또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체로키는 최대 950만원, 3열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 L은 최대 1,190만원, 그랜드 체로키 4xe는 최대 92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렉서스의 전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렉서스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회에서는 지난 6월에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프리미엄 순수전기차 'RZ'와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등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5세대 완전변경 'RX'를 비롯해 렉서스 베스트셀링카 ‘ES’ 등 렉서스의 다채로운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시승회 기간 중 시승을 예약하고 11월 5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토요타 역시 이달 말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의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를 함께 실시한다.

이번 시승회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2열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시트로 최상의 환대를 전하는 프리미엄 미니밴 알파드를 비롯해, 7인승 SUV 하이랜더, 토요타의 플래그쉽 크라운,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 올해 소개된 네가지 전동화 모델을 비롯한 토요타 모든 라인업의 시승이 가능하다.

볼보코리아는 전시장 방문만으로도 온 가족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볼보 패밀리 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보가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 패밀리 로드’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기존 볼보 오너뿐만 아니라 볼보차 구매를 고려하는 일반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볼보 패밀리 로드는 송파, 분당, 대전, 판교, 일산, 동대문, 창원, 전주, 서대구 등 각 딜러사별 대표 전시장 9곳에서 오는 10월 12일부터 진행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전시장을 방문하는 부모와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부모들은 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의 경험과 함께 자유로운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에 앞서 따로 마련된 퍼퓸 바에서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한 향을 담은 ‘스톤 사쉐 포켓’을 제공하고, 본인의 개인화된 향은 시승 시 함께하여 바쁜 일상 속 힐링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부모들이 시승하는 동안 자녀들은 별도로 마련된 ‘어린이 건축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어린이 건축가’는 감성지수 향상을 기반으로 개발된 북유럽 스타일의 사고 증진 콘텐츠로, 아이들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자신만의 상상력을 반영한 결과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볼보 패밀리 로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부모와 자녀 맞춤형 케이터링과 함께 크로스 에코백, 컬러링 북, 필통, 순로기 키링 등으로 구성된 ‘키즈 웰컴팩’을 제공한다. 여기에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 블루투스 LP 턴테이블 중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