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TESLA

테슬라(TESLA)가 신형 '모델 S'와 '모델 X'의 국내 고객 인도를 본격 개시했다.

테슬라는 첫 인도일인 16일, 광명 딜리버리 센터는 2년을 넘게 기다린 차량을 인도받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밝혔다.

테슬라는 신형 모델 S, 모델 X의 첫 인도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포토존 구성 등, 딜리버리 센터의 리모델링도 진행했다. 

고객들은 Plaid 패턴으로 꾸며진 벽과 조명으로 장식된 포토존 앞에서 다양한 인증 사진을 찍으며 차량 인도의 기쁨을 만끽했다.

2021년 6월 '모델 S'를 예약했다는 한 고객은 "테슬라 모델 S의 빠른 가속력이 무엇보다 기대되며, 2년을 넘게 기다린 보람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 2020년 10월 '모델 X'를 예약한 고객은 "모델 S를 타다가 만족해 모델 X를 추가 구매했으며, 날개처럼 열리는 팔콘 윙 도어를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2021년 1월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신형 모델 S 및 모델 X은 테슬라의 럭셔리 플래그십 모델로 한국에는 지난 3월 출시됐다. 기본 및 Plaid 총 2개의 트림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각 모델의 주행 가능 거리는 최대 555km와 478km로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모델 S Plaid는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2.1초, 모델 X Plaid는 2.6초 만에 도달하며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한편, 테슬라는 6월 내 인도받는 조건으로 무료 수퍼차저 혜택과 루트박스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할인, 크레딧 적립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