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랜드로버가 자사의 콤팩트 SUV '이보크'의 성공을 기념하는 '랜드마크 스페셜 에디션 차량(Landmark Special Edition)'을 선보인다. 



랜드로버 이보크는 2011년 영국의 헤일우드 공장서 처음 생산된 이후, 어느덧 생산대수 60만 대를 돌파했다. 28개국에서 165개의 상을 수상한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자동차이자 베스트셀링카라는 사실이 증명된 셈이다. 



랜드로버 디자인 총괄 디렉터 제리 맥거번(Gerry McGovern)은 '이보크의 디자인은 현대적이고 신선하다'고 언급하며, "이보크는 많은 여성들을 포함하여, 레인지로버 브랜드에 젊은 세대의 새로운 고객들을 많이 끌어들인 차다. 이보크의 성공은 우리가 이보크 컨버터블과 같은 차량으로 그 영역을 확대해나갈 수 있게끔 자신감을 심어주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랜드마크 스페셜 에디션 차량에 대해서는 '이보크의 6년간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한 모델'이라 설명했다. 



이보크 랜드마크 스페셜 에디션은 캐나다 로키 산맥의 맑은 청록색 호수에서 영감을 얻은 '모레인(Moraine Blue)'외장 컬러가 적용되며, 취향에 따라 화이트나 그레이 컬러도 선택 가능하다.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해줄 바디 키트와 그레이 파노라마 루프, 19인치 유광 다크 그레이 휠이 새롭게 적용되며, 아틀라스 그릴, 펜더 벤트, 테일 게이트 레터링은 검게 처리됐다. 또한, 10인치 크기의 인컨트롤 터치 프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며, 4G Wi-Fi 핫스팟 기능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50,431다. 



한편, 이보크는 올해 3월에만 약 18,000대의 이보크가 생산됐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프리미엄 콤팩트 SUV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