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Auto News]

쉐보레

쉐보레가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쉐보레의 SUV·픽업트럭 오너고객 및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1박 2일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는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오토 캠핑장에서 고객들이 각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캠핑을 즐기며, 동시에 쉐보레의 SUVㆍ픽업트럭의 차별화된 특성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체험형 캠페인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0월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쉐보레는 당첨자를 10월 6일 및 18일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며, 총 248개 팀, 1,000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10월 18일~11월 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 오토캠핑을 즐기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과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돼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매주 주말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10월 22일~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고객을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10월 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11월 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 레고교실, 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 11월 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가 마련된다.

쉐보레는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 내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선택한 뒤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관련해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반려견 등과 함께 쉐보레가 제안하는 아메리칸 무드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쉐보레는 SUV, 픽업트럭 전 라인업에 걸쳐 계약 후 1달 이내 출고가 가능하도록 고객인도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