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Auto Inside]

현대차가 기존의 보증연장 상품을 리뉴얼한 '뉴 보증연장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보증연장 상품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후 추가 계약기간 및 주행거리만큼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뉴 보증연장 상품은 기간 및 주행거리 선택권을 다양화하고 수소차 넥쏘와 제네시스 전 차종까지 적용 대상을 확장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현대차와 제네시스 차종을 구입하고 출고일자 기준 2년 및 주행거리 4만km 이내인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단, 법인차량이나 택시, 리스, 렌터카를 포함한 영업용 및 상용 차량은 제외된다. 

가입 고객은 본인의 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보증기간과 주행거리를 조합해 최적의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일반 부품 및 엔진미션 부품에 대해 원하는 연장 기간 및 주행거리를 각각 선택하면 된다. 

구체적으로 현대차 아반떼 보유 고객은 23만2천 원부터, 팰리세이드 보유 고객은 46만6천원부터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경우, G70 보유 고객은 79만7천원부터, G90 보유고객은 107만6천원부터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일반부품 연장 기간 2년. 주행거리 4만km 기준)

현대차는 뉴 보증연장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차 출고 후 90일 이내 상품 구입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버드 할인과 일반 및 엔진미션 부품 동시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콤비네이션 할인의 두 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품 구입은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과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