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가 올해 국내 선보인다는 궁극의 럭셔리 세단 '더 뉴 마이바흐 S클래스'
[Motoroid / New Car]
메르세데스-벤츠가 신형 S클래스의 최상위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를 국내 투입한다.
구체적으로는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580 4MATIC' 한 종의 모델로 우선 출시되며, 출시 시기는 올 여름으로 예정됐다.
출시를 앞둔 신형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6만여대의 판매고를 올린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의 명성을 이을 완전변경 모델이다.
신형 S클래스의 완성도와 첨단 기술에 메르세데스 마이바흐만의 고급스러움과 전통을 더해 차별을 뒀다.
정통 3박스 구조를 지닌 신형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과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선사한다.
크롬 처리된 핀을 장착한 보닛과 3차원 트림 스트립이 세로로 배열된 라디에이터 그릴은 메르세데스 마이바흐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자랑하고 옵션으로 제공되는 뚜렷한 구분선이 있는 투톤 색상의 마감은 고급스러운 외관을 한층 더 강조한다.
뿐만 아니라 신형 S클래스를 토대로 디자인된 인테리어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럭셔리의 조화를 이루며, 3D 디스플레이, 중앙의 12.8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포함해 총 5개의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제공한다.
특히 신형 마이바흐 S클래스는 신형 S클래스 롱휠베이스 모델보다 18cm 더 길어진 휠베이스로 한층 넉넉한 뒷좌석 공간을 자랑한다. 주로 뒷좌석에 탑승하는 마이바흐 S클래스 고객을 위해 이그제큐티브 시트와 쇼퍼 패키지가 기본 적용돼 탁월한 편안함과 안락함을 조성한다.
또 다양한 혁신 기술들이 기본으로 탑재돼 뒷자리의 안전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이 중 뒷좌석 사이드백과 벨트백은 사고시 뒷좌석 탑승객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현저히 줄여준다. 브랜드 최초로 적용된 뒷좌석 벨트 피더는 뒷좌석 착석 후 문을 닫으면, 자동 돌출되었다가 벨트 착용 후 원래 자리로 돌아가 편하고 안전한 벨트 착용을 도와준다.
이외 신형 마이바흐 S클래스는 다수의 혁신적인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진보된 주행 보조 시스템과 회전 궤적을 2m가량 줄여줘 도심 지역에서 쾌적한 승차감과 민첩함을 전달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 130만 이상의 픽셀로 이전보다 더욱 선명해진 고해상도 조명 시스템을 탑재한 디지털 라이트 기술이 적용된 헤드램프, 앞좌석과 뒷좌석의 에너자이징 패키지, 뒷좌석 조명 지점의 밝기, 크기 및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브랜드 최초의 어댑티브 뒷좌석 라이트가 적용됐다.
올 여름에 출시될 신형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580 4MATIC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2억6,06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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