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캐딜락이 자사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UE(Cadillac User Experience)의 개선에 나섰다. 


수년간 계속해서 이루어진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편·불만 사항으로 꼽히면서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나선 것이다. 



우선, CUE를 둘러싼 불만사항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복잡하고 어려운 디스플레이 환경이 개선된다. 날씨, 전화, 오디오,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및 탐색 기능 등 각종 기능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사용자가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한 화면에 표시되게끔 변경되면서 한층 직관적으로 바뀌게 된다.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교통 정보, 주유소 가격, 주차 정보 등 새로운 내비게이션 기능이 추가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선호 경로 및 목적지를 탐색하고 데이터를 저장하여 더 나은 경로를 제안한다. 


또한,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개개인 맞춤이 가능하도록 설정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도 개선된다. 무선 인터넷을 통한 내비게이션 및 앱 업데이트도 가능해질 전망이다. 



차세대 CUE는 2018 ATS, CTS 등을 시작으로 적용 및 확대될 전망이며, 대대적인 개선을 통해 기존 캐딜락 오너들이 쏟아내던 불만사항들이 한층 수그러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