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Jeep

지프(Jeep)가 11월 한 달간 '2023 지프 세일 페스타'를 통해 역대 최고의 혜택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지프는 올해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공식 참여, 해당 기간에 앞서 고객 지원을 극대화하고자 전례 없는 혜택을 담은 '지프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11월 내 계약 및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차종에 상관없이 차량 구매 비용 전액을 '페이백' 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2등 15명에게는 최신 애플워치를 증정하며, 세일 페스타 기간 내 계약 및 출고를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도 지프 캠핑 사이드 테이블이 제공된다. 또한, 전시장에 내방해 시승만 진행해도 지프 캠핑 폴딩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지프는 더욱 다양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2023 지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모델별 다양한 현금지원 및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성능으로 인기가 높은 지프의 소형 SUV 레니게이드를 대상으로도 25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프로드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지프 아이코닉 SUV 랭글러의 경우 개소세 할인을 더해 최대 409만 원의 혜택을, 친환경적인 모험을 실현해 주는 랭글러 4xe(2022년식 모델)는 개소세 지원을 포함한 최대 1,219만 원의 혜택과 모든 트림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오픈-에어 프리덤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컨버터블 픽업트럭 글래디에이터 구매 시에는 최대 200만 원 혜택이, 럭셔리 플래그십 SUV 그랜드 체로키는 최대 950만 원, 3열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 L은 최대 1,190만 원, 그랜드 체로키 4xe는 최대 92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 체로키 전 라인업은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지프는 2023 지프 세일 페스타 기간에도 그랜드 체로키 지인 추천 이벤트 '지프: 더블 더 베네핏'과 전국 지프 시승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지프: 더블 더 베네핏은 지난 10월 지프에서 론칭한 '지인 추천 이벤트'다.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차량을 출고한 기존 지프 오너의 소개로 그랜드 체로키 라인업을 구매한 모든 신규 고객에게 보증 연장 또는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을 혜택으로 제공하고, 추천한 오너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약 2주간 그랜드 체로키 구매자 중 50%는 지인 추천을 통해 차량을 구매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MINI Countryman Highlands Edition

미니(MINI)가 브랜드 샵 온라인을 통해 '미니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뉴 미니 컨트리맨을 기반으로 제작된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은 전설과 신화로 잘 알려진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에서 영감을 얻은 한정 에디션으로, 미니 컨트리맨 특유의 선구적 모험 정신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니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MINI Countryman Highlands Edition)은 쿠퍼 및 쿠퍼 S 총 2가지 사양으로 출시된다.

쿠퍼 모델에는 컨트리맨 최초로 '에니그매틱 블랙' 외장 색상을 적용해 희소가치를 더했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를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며 18인치 페어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이 장착된다.

쿠퍼 S 모델의 외장에는 인기 색상인 '나누크 화이트'가 적용됐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를 발휘하는 미니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며, 18인치 핀 스포크 블랙 경량 알로이 휠이 장착된다.

더불어 사이드 스커틀, 도어 실 등에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드의 지형 실루엣을 나타내는 전용 패턴과 하이랜드 레터링을 적용했다. 트렁크 데칼에도 하이랜드 레터링을 새겨 넣었으며, 에디션 전용 휠 캡 등을 적용해 한정판만의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

실내는 쿠퍼 모델의 경우 몰트 브라운 색상의 가죽 스포츠 시트를, 쿠퍼 S 모델에는 카본 블랙 색상의 미니 유어스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감각을 강조했다. 또한 여행 시 트렁크에 벤치처럼 걸터앉을 수 있는 탈착식 피크닉 벤치도 함께 제공해 특유의 로드 트립 감성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전면 충돌 경고 기능, 보행자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자동 조향 기능을 포함한 파킹 어시스턴트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사양을 활용할 수 있어 안락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또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컴포트 액세스,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및 애플 카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미니 컨트리맨 하이랜드 에디션은 쿠퍼 및 쿠퍼 S 모델 각각 단 50대씩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4,950만원, 5,730만원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