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BMW M2가 제대로된 물건이긴 한가보다. 세계 각국 유명한 전문 튜너들이 M2에 눈길을 돌려 손을 보고 있으니 말이다. 이미 AC슈니처, G-Power, Alpha-N 등 독일 전문 튜너들은 BMW M2를 튜닝해 손보였다. 그렇다면 홍콩 튜너의 손을 거친 M2는 어떤 모습일까?



홍콩의 MTC디자인 (MTC Design)이 튜닝한 BMW M2를 소개한다. MTC디자인은 M2의 대표 색상인 '롱 비치 블루'컬러를 변경없이 그대로 적용했다. 



프론트립, 사이드 스커트, 스포일러, 리어 디퓨저에 카본 소재를 사용해 은근히 멋을 부렸고, 어둡게 처리된 투톤휠과 후면부에 부착된 거대한 리어 윙이 돋보인다. 해당 부품은 필요한 부품만 따로 구입이 가능하다. 



아쉽게도 파워 트레인이나 엔진 성능을 끌어올릴 튜닝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공기역학적인 외관 변화가 인상적이라 평가되고 있다. 기존 M2와 마찬가지로 370마력의 힘을 자랑하며, 제로백은 4.3초로 동일하다. 



한편, BMW M2는 M3,M4와 같은 3.0리터 직렬 6기통의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며, 최고 출력 370hp, 최대토크 47.4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같은 엔진이 탑재되었더라도 형뻘인 M3, M4보다는 약 60마력,9kg.m토크가 낮은 수치지만, 작고 가벼운 차체로 경쾌하고 감각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뽐내고 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