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고급 SUV 튜닝으로 유명한 독일의 전문 튜너 스타테크(Startech)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를 튜닝해 선보였다. 

올해 8년 만에 6세대 모델로 등장한 올 뉴 디스커버리는 각진 외형을 버리고 곡선이 강조된 유선형 디자인이 적용되면서 거친 남자가 아닌, 부드러운 남자로 변신했다. 하지만 스타테크는 이러한 변화가 마음에 들지 않았나 보다. 스타테크의 손을 거친 디스커버리는 거칠고 강인한 상남자로 또 한 번 변신했다.


이번 튜닝의 테마는 영화 스타워즈 3부작에 주요 요인으로 등장하는 다스 베이더(Darth Vader)다. 보닛 후드와 루프에 유광 블랙 컬러를 입히고, 나머지 부분은 짙은 그레이 외장 컬러를 적용한 투톤 컬러로 특별함을 더했다. 



전용 바디킷과 사이드 스커트, 리어 디퓨저 등을 장착해 남성미와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고, 커다란 22인치 블랙 휠을 장착했다. 이 밖에도 도어 플레이트, 스포츠 알루미늄 페달, 우드 트림, 카본 악센트 등을 추가로 적용하며 가치를 더했다. 


해당 튜닝 패키지는 다음주로 다가온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공개될 예정이며, 스포티한 외관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스타테크 올 뉴 디스커버리 >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