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튜닝의 장인이라 불리는 전문 튜너 '카렉스 디자인(Carlex Design)'이 역대급 스케일의 튜닝 프로젝트를 실행했다. 레이싱 머신을 운반하던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최고급 스위트룸 방불케하는 안락한 공간으로 재탄생시킨 것. 겉보기엔 일반 트레일러와 별반 다를 게 없어 보이지만, 내부는 초호화 휴식공간과 욕실까지 갖춘 그야말로 '완벽한 모터홈'이다. 



해당 트레일러는 원래 폴란드 레이싱팀 '루카스 모터스포츠(Lukas Motorsports)'가 포르쉐 911 GT3을 운반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됐다. 레이싱카를 품고 있던 공간은 커다란 TV와 대형 소파가 비치된 거실로 완성됐고, 가운데 반짝이는 고급 테이블이 자리 잡았다. 바닥과 벽면도 트레일러 내부라고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고급스럽게 꾸며졌다. 



한켠엔 자그마한 욕실까지 마련됐다. 깔끔한 타일을 두루고 세면대까지 설치된 모습이 건물에서 볼 수 있는 욕실과 크게 다르지 않다. 고객이 트레일러를 호화로운 모터홈으로 제작하기 위해 들인 비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 비용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렉스 디자인은 이번 튜닝 프로젝트를 통해 상상 이상의 튜닝 스케일도 거뜬히 소화해낼 수 있다는 능력을 제대로 증명했다. 



한편, 카렉스 디자인은 개인 취향에 딱 맞는 실내를 맞춤 제작해주는 실내 인테리어 전문 튜너로 명성이 자자하다.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 품질은 물론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까지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시켜 폴란드 최고의 전문 튜너로 인정받고 있다. 


< 카렉스 디자인 모터스포츠 트레일러 디테일컷 >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