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Torres Limited Black Edition

KG모빌리티가 토레스 스페셜 한정 모델인 '토레스 리티미드 블랙 에디션(Torres Limited Black Edition)'을 선보인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출시 1년여 만에 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스페셜 한정 모델 500대를 특별 제작해 판매한다.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블랙컬러 오브제로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엣지있게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랙컬러 전후방 스키드 플레이트 및 C필라 가니쉬, 20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블랙 휠과 레드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는 스포티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 외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고객 선호 옵션 사양 등을 기본 적용하고도 차량 가격에는 최소 반영하여 100만원 이상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성비 있게 상품을 구성했다.

관련해 KG 모빌리티 마케팅사업부 김범석 상무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레스 5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좀더 스페셜한 모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500대 특별 제작 판매한다"라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토레스의 상품성을 강화한 ‘2024 토레스’와 함께 스페셜 모델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2024 토레스는 기존 T5 모델의 기본 사양에 옵션으로 운영하던 오토 라이트 컨트롤, 우적 감지 와이퍼, 스마트 하이빔, 스마트 미러링, 스마트키 시스템 적용 등 차량 가격은 기존 2,852만원에서 55만원 내린 2,797만원이며, T7 트림은 기존 T7 모델에 동승석 파워 시트, SUS 도어스커프, 스마트키 2개+디지털키, 3D 매쉬매트, 인포콘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2년→5년) 등을 기본 적용하고도 3,174만원으로 가격은 인상하지 않았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