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수입차 업계가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서비스 및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한국토요타는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가을을 맞이, '렉서스∙토요타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유상 수리 항목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안전운전에 필수 점검 항목인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브레이크액, 미션오일과 오일 가스켓, 스파크 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등을 수리할 경우, 부품 및 공임의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차량 점검과 엔진오일 등의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 패키지와 토요타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하며 ES, NX, RX 모델의 액세서리 및 렉서스∙토요타 전용 플로어 매트(일부 모델에 한정)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리지스톤타이어세일즈 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올웨더 타이어 ‘파이어스톤 웨더그립’ 역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국토요타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여개 항목의 유상점검을 무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상시 실시하고 있다.

또한 렉서스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뿐 아니라 이달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시승 캠페인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시승 캠페인은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 ‘RZ’를 비롯하여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총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 5세대 ‘RX’ 및 3년 연속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체험평가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된 ‘ES’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전동화 모델들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포드는 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점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3 가을 시즈널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9월 4일부터 10월 13일까지 6주간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고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을 통한 27가지 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와 차량 항균 탈취 무상 소독 서비스는 물론,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패드 부품 10% 할인을 제공하며, 리콜 대상 고객은 유상 수리 시 전 부품 10% 할인을 받게 된다. 

또한,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동안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 후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제공하며,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 역시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