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MCXtrema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트랙 전용 하이퍼카 'MCXtrema'를 글로벌 최초 공개한다. 

마세라티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몬터레이에서 열리는 몬터레이 카 위크 2023에서 풍부한 역사와 미래 비전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서 마세라티는 트랙 전용 하이퍼카 'MCXtrema'를 최초 공개한다. 

이달 18일 열리는 기자 회견에서 마세라티 아메리카의 CEO, 빌 페퍼와 글로벌 최고 상업 책임자인 버나드 루아르는 마세라티 디자인 책임자인 클라우스 부쎄와 함께 브랜드의 급진적인 한정판 시리즈인 차세대 하이퍼카를 공개할 예정이다.

730마력의 트랙 야수 'MCXtrema'는 마세라티 브랜드의 헤일로카 MC20의 사양을 계승하여 자동차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술 사양으로 향상됐다. 고급스러움과 기술, 최대 속도의 조합의 결정체인 이 최첨단 모델은 단 62대만 생산된다.

MCXtrema는 그란투리스모 루체와 프리즈마의 미국 데뷔에도 합류할 예정이다. 그란투리스모의 75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이 원 오프 푸오리세리에 버전은 올해 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처음 출시되어 마세라티의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예술성을 보여준다.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제다

트랙 전용 MC20 파생 하이퍼카 마세라티 MCXtrema의 글로벌 공개와 더불어 흥분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하이라이트는 그란투리스모 원 오프 루체와 프리즈마의 북미 데뷔를 함께 하는 '더 퀘일'이다.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폴고레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프리즈마

또한 마세라티는 역사적인 라구나 세카 레이스웨이에서 일생에 한 번뿐인 트랙 경험을 포함하여 한 주 동안 특별한 경험과 함께 상징적인 그란투리스모의 75주년을 기념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울 것으로 보인다.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프리마세리에 75주년 트로페오

한편, 마세라티 하우스에서 열리는 전시회에서 마니아들은 그란투리스모 프리마세리에(트로페오 버전)와 그란투리스모 폴고레(전기차)를 비롯한 주목할 만한 모델과 푸오리세리에 세팅을 만나 볼 수 있다. 그란투리스모와 MC20의 압도적인 파워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독점적인 비공개 시승도 제공된다. 올해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시즌 9에서 경쟁한 마세라티 코르세의 첫 번째 전기 레이싱카인 젠3 티포 폴고레는 브랜드의 역동적인 레이싱 세계에서의 역할을 생생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