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Column]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쉐보레와 캐딜락, 그리고 GMC를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국내 마련됐다.

제너럴모터스(GM)가 한국 출범 이후 최초로 설립한 첫 번째 브랜드 스페이스인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이 바로 그곳이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은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GMC 등 멀티 브랜드 전략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 지상 2층 규모로 마련됐다. 

이 곳에서는 고객이 차량을 보고 구매하는 단순한 전시장 개념을 넘어, GM이 보유한 쉐보레, 캐딜락, GMC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GM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정통 아메리칸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현장에는 쉐보레, 캐딜락, GMC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차량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마스터가 배치돼 고객에게 차량 설명부터, 온라인 구매 안내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너럴모터스는 쉐보레, 캐딜락, GMC의 시그니처 모델 전시와 함께 새롭게 진화하고 있는 GM이 보유한 세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곳 브랜드 스페이스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는 상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제너럴모터스의 글로벌 차량 포트폴리오 중 시그니처 모델을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테스트 드라이브와 제너럴모터스의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컨텐츠가 준비됐다. 

또한 2층 스페셜 고객 라운지에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만의 고객 경험 도슨트 ‘마스터’로부터 온라인 구매 여정 체험 지원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제너럴모터스는 국내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오픈을 기점으로 프리미엄 수입차 및 럭셔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진정한 아메리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