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닛산의 중형 세단 알티마가 지난 10월 판매량 450대를 돌파하며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난 4월, 디자인, 안전사양, 성능 등을 풀체인지급으로 변화시켰음에도 가격은 오히려 400만원 정도가 낮아져, '가성비 좋은 수입차'의 타이틀을 거머진 것이 알티마의 인기몰이 비결이다. 수입차 중형 최초로 '2천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경쟁력까지 갖춘 진정한 베스트 셀링카로 거듭난 것이다. 


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를 기념해 닛산 프리미어오토모빌이 11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 기념 이벤트

닛산 프리미어오토모빌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버튼을 누른 뒤, 닛산의 다이내믹 세단 모델명(알티마)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선물로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부터 11월 19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23일이다. 


2. 닛산 공식 딜러 프리미어오토모빌 시승신청 이벤트

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온라인에서 시승신청을 한 분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CGV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닛산 자동차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이벤트를 참여하여 시승도 하고 경품도 노려볼 좋은 기회다. 


3. 닛산 알티마 최다 판매 기념 감사 프로모션 

11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알티마 2.5SL구매 시 파이낸스 이용시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3.5Tech 현금 구매시 400만원 상당 주유권을 증정한다. 또한 최고급 스포츠 세단인 맥시마를 구매하면 구매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나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쥬크SV구매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시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는 "주행 성능과 안전성이 우수하고 합리적 가격을 갖춘 알티마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 더욱 합리적이고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답하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믿을만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알티마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