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Report]

폴스타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소비자 조사서 '전기차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의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어워드다.

이번 전기차 부문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약 1천4백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항목은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그리고 전환 의도까지 총 다섯 가지이며 각 7점 척도로 측정했다.

그 결과 폴스타는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종합 35점 만점 중 29.60점을 획득,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관련해 폴스타코리아 함종성 대표는 "폴스타 2의 디자인과 안전성 등 차량 자체를 통한 만족감 외에도 OTA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최신화, 출시 첫해에 전국적으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 등 차량을 소유하는 기간 동안 누리는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들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던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고객들의 성원과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폴스타코리아는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기존 고객들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 신규 고객들에게는 무이자, 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 및 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