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월 13일부터 당사 고객의 안전을 위해 지난 1월 27일부터 일시 지연했던 전 차종에 대한 출고를 재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달 27일부터 삼각대 기능 문제로 한국서 판매 중인 전 차종의 차량 출고를 갑작스럽게 중단, 제대로 된 설명을 하지 않아 소비자들의 원성을 산 바 있다. 

이에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8일 안전 삼각대에 대한 자발적 시정 조치에 들어갔으며, 10일부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안전 삼각대 무상 교체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관련해 폭스바겐코리아는 출고 지연 신차에 포함된 안전 삼각대를 성능 기준 허용 범위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교체 완료했으며, 오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를 재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폭스바겐코리아는 2월 한 달간 대표 SUV 라인업인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과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에 대해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폭스바겐 티구안·티구안 올스페이스 2월 특별 프로모션은 1.97%의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할부금융 및 최대 50%의 잔존가치를 보장하고 고객의 월 납입 부담을 월 30만 원 대로 낮춘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1%대 저금리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 또는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을 계약 시, 선납금 30%를 내고 3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1.97%의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으로 구매하면,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 또는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을 선납금 30%를 내고 3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각각 월 34만 5,500원, 월 36만 1,400원의 납입금으로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역시 4%대의 합리적인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각각 최대 49%, 50%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은 계약 만기 시점에 차량을 반납하면, 중고차 시세와 관계없이 잔존가치만큼의 차랑 가격을 보장받는다. 차량을 반납하지 않더라도 잔존가치에 상당하는 대출원금을 상환하면 계약 종료와 함께 차량을 계속 운행할 수 있다.

이번 폭스바겐 티구안 및 티구안 올스페이스 2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이 달 말일까지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