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미니(MINI)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코리아가 지난해 거둔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념해 신차 고객을 위한 저금리 금융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니코리아는 지난해 국내에서 총 1만 1,213대를 판매, 국내 시장 진출 이래 17년 연속 성장세를 달성했다. 특히 미니는 4년 연속 연간 1만 대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모션은 미니의 꾸준한 성장과 성과를 기념하고 지난 한 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고금리 시대 신차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3%대 저금리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미니 스마일 할부 프로그램과 일반 할부 모두 36개월 기준 3.99%, 48개월 기준 4.99%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미니 스마일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계약 만료 시점에 차량의 잔존가치를 최대 보장하며, 일반 할부 상품보다 낮은 월 할부금으로 미니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금융 상품 이용 시 적용되며, 미니 3도어, 5도어, 미니 클럽맨, 미니 컨트리맨, JCW 모델에 이르기까지 미니 컨버터블 및 전기차를 제외한 2023년식 전 차종에 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미니코리아는 2월 중 미니 JCW 차량 신규 등록 시, BMW 인슈어런스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연 보험료를 1회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