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맥라렌이 자사의 새로운 플래그십 슈퍼카 - 맥라렌 720S의 중국 출시를 기념하는 '570GT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570GT 스페셜 에디션은 아름다운 색감을 지닌 퍼시픽 블루 색상이 적용되며, 프론트 스플리터와 도어스커트, 리어 범퍼, 리어 윙 등 차량 곳곳에 카본 소재가 사용됐다. 또한 별 모양의 경량 알로이 휠을 장착해 멋을 더했다. 


블랙 가죽 스티어링 휠, 안전벨트, 대시보드, 도어 트림 등 차량 내부에도 카본 소재가 대거 적용됐고, 스피커 부문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영국 고급 오디오 브랜드 'Bowers & Wilkins'의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됐다. 


맥라렌 CEO '마이크 플루이트(Mike Flewitt)'는 '맥라렌은 중국에서 3년간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우리는 중국 시장에서의 더 큰 성장을 기대한다'며, "맥라렌에 대해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우리는 맥라렌의 새로운 슈퍼카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중국을 위한 570S 기념 에디션을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맥라렌은 이번달 21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17 상하이 모터쇼'를 통해 570GT 스페셜과 720S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