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Auto News]

JEEP

지프(JEEP)가 브랜드 주력 모델들을 대상으로 파격적 할인과 무이자 혜택을 내거는 등 판매촉진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지프는 연말을 맞아 역대 최고 수준의 프로모션과 윈터 서비스 캠페인까지 파격적 혜택으로 무장한 연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프는 급격한 금리 상승으로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의 걱정을 완화하기 위해 각 모델 별 최대 1,390만 원의 할인 또는 77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그랜드 체로키 L과 컴패스는 최대 77개월 무이자 혜택 또는 각각 최대 1,390만 원, 1,150만 원을 할인한다. 소형 SUV인 레니게이드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인 또는 최대 650만 원 할인 중에서 원하는 프로모션을 선택 가능하다.

지프는 올해가 가기 전 지프를 구매하는 고객은 연중 최고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신차를 즉시 출고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2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20개 지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만 해도 지프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또한 시승 후 필수 해시태그(HappyJeepYear, JeepChristmas, JeepKorea)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면, 총 5명을 선정해 지프와 행복한 연말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3박 4일간의 지프 차량 시승권을 제공한다. 

또한 지프는 고객 시승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전국 전시장에서 매월 셋째 주 주말 동안 '지프 카페 데이'를 개최한다. 지프 카페 데이 기간에 전시장에 내방한 고객은 딜러의 친절하고 자세한 차량 설명과 함께 지프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 있으며, 케이터링 서비스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프는 기존 지프 고객을 위한 윈터 서비스 캠페인도 실시한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인한 고장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12월 30일까지 차량 주요 품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터리 등 필수 부품은 15% 할인하며, 액세서리 아이템은 10% 낮은 가격에 판매해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