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Report]

벤틀리

한국 시장에서 높은 실적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영국 벤틀리가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섰다. 

지난 6월 벤틀리는 글로벌 시장 중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통합 비즈니스 타워 '벤틀리타워'를 오픈하고 벤틀리 오너 커뮤니티 강화 및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을 위한 뜻을 밝혔다. 

아울러 벤틀리는 오는 8월 24일~25일 양일 간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인 'Extraordinary Day with Bentle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벤틀리 차량 시승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대전 지역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 최초로 열리는 벤틀리 공식 팝업 행사로,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와 주한 영국 대사관이 함께 진행하는 'THIS IS GREAT BRITAIN'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벤틀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VIP 라운지에서 벤틀리 시승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상담까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VIP 라운지 내 마련된 벤틀리 커미셔닝 라운지에서 벤틀리 차량에 대한 자세한 시승 및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문 영업 컨설턴트는 관심 있는 차종의 시승부터 구매 상담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벤틀리 컨피규레이터를 이용해 구매 가능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벤틀리 공식 굿즈인 'GT백'이 제공되며,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벤틀리 공식 텀블러 및 머니클립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벤틀리 공식 ‘골프백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갤러리아 백화점 및 스위스의 럭셔리 시계 브랜드인 '브라이틀링'과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벤틀리 차량을 출고하거나 출고를 대기 중인 고객 중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을 갤러리아 인트로 카드를 발급한다. 

해당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6개월 간 갤러리아의 VIP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VIP 라운지 내에서 진행되는 브라이틀링 특별 프로모션 혜택으로, 구매 금액대별 갤러리아 상품권 과 브라이틀링 위켄드백을 증정한다.

벤틀리 서울은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차량 전시는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의 메인 광장인 랜드마크 스퀘어에서 진행되며, 벤틀리 전략 모델 3종인 컨티넨탈 GT, 플라잉스퍼, 벤테이가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달 1일부로 벤틀리 한국 지역의 새로운 책임자로 '크리스티안 슐릭' 총괄이사가 선임, 벤틀리 브랜드의 전반적인 운영을 총괄한다. 한국의 벤틀리 브랜드는 71%라는 놀라운 성장률을 기록, 전 세계 6위 시장으로 올라섰고, 벤틀리 타워 서울이 지어져 최근에 문을 여는 등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