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Auto News]

오프로더의 명가 지프(Jeep)가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지프 어드벤처 데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프 어드벤처 데이즈는 지프의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DNA와 가장 부합하는 여름철에 지프 오너가 되고 싶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과 마케팅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프는 높은 불쾌지수만큼 상승한 금리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최대 77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1,099만 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 차종에 따라 최대 144만 원 상당의 오토 사이드 스텝 및 8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백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으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내방객에게는 캠핑 의자를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 모든 혜택은 대기 기간 없는 '즉시 출고'로 이뤄져 구매를 원하는 지퍼들은 올여름 당장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단, 체로키는 제외된다.

더불어 지난 8일 예상치 못한 기록적인 폭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수도권 지역 고객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침수 또는 수해로 인해 차량이 파손된 고객들이 지프·푸조·DS 차종 구매 시 차량 가격의 7%를 현금 지원하며, 기존 스텔란티스 고객도 브랜드에 상관없이 지프·푸조·DS 차종을 재구매하는 경우라면 최대 7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관련해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활력 넘치는 지프와 가장 닮은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지프의 오너가 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기다릴 필요 없는 ‘즉시 출고’를 통해 지프와 함께 이 여름을 한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차종별 혜택은 지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20개 지프 전용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