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영국 럭셔리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가장 강력한 럭셔리 SUV 'DBX707'의 국내 판매를 개시했다. 

애스턴마틴서울은 이를 기념하기 위한 'DBX707 태극 에디션'을 국내 선보이고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DBX707 태극 에디션은 태극기에 사용되는 빨강, 파랑, 흰색, 검정 4가지에 해당하는 이온 블루, 리퀴드 크림슨 레드, 제니스 화이트, 오닉스 블랙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 익스테리어 컬러 외에도 애스턴마틴이 엄선한 인테리어와 스포츠 드라이빙이 강조된 옵션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애스턴마틴은 각 컬러별로 인테리어 등 컬러 디테일의 앙상블을 고려해 최종 에디션 모델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인테리어는 스포스 드라이빙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듀오톤 테마를 선택했고, 메인 컬러는 카퍼 및 다크 나이트를, 서브 컬러는 실버, 초콜릿, 레드, 하바나를 따로 적용해 차별을 뒀다. 

공통적으로는 23인치 새틴 블랙 다이아몬드 컷 휠이 탑재되며, 브레이크 캘리퍼는 차체에 따라 레드 또는 브론즈 컬러 캘리퍼를 각각 적용했다. 이 외 블랙 크롬 컬러의 브랜드 엠블럼 및 로고를 차체에 적용해 DBX의 스포츠카 DNA를 강조했다. 

애스턴마틴서울은 태극 에디션 국내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 행사에서 패션 브랜드 '라이'의 이청청 디자이너가 DBX707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태극 컬렉션을 공개했다. 

DBX707은 최상의 성능과 역동성, 럭셔리 라이프를 상징하는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세그먼트 최강의 모델이다.

애스턴마틴은 비교 대상을 찾을 수 없는 독보적이며 궁극의 럭셔리 SUV를 목표로 DBX707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애스턴마틴 DBX707은 기존 DBX의 잠재된 능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럭셔리 SUV 중 최고의 정밀도, 다이내믹 성능, 드라이버 일체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고, 기존 DBX의 4.0리터 트윈 터보차저 V8 엔진부터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최고출력 707마력(PS), 최대 토크 900N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한정판 DBX707 태극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