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DBX707

707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영국 애스턴마틴의 럭셔리 SUV 'DBX707'가 한국 시장에 투입된다. 

애스턴마틴의 국내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은 고성능 SUV 'DBX707'의 한국 출시 일정을 내달 15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애스턴마틴 DBX707은 기존 DBX의 잠재된 능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모델로, 애스턴마틴 엔지니어링팀은 DBX의 4.0리터 트윈 터보차저 V8 엔진을 업그레이드해 최고 출력 707마력(PS), 최대 토크 900Nm의 강력한 성능을 완성했다.

특히 DBX707은 럭셔리 SUV 중 최고의 정밀도와 드라이버 일체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스턴마틴은 파워와 속도, 핸들링, 정밀도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기념비적 모델을 목표로 DBX707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또한 기어 변경 속도가 더 빠르고 즉각적으로 응답해 드라이버의 차체제어 능력 및 반응성을 개선해 더 큰 드라이빙 일체감을 제공한다. 또 정지 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도달하는데 필요한 시간은 기존 4.5초에서 3.3초로 크게 줄었다.

새로운 립 스포일러가 추가된 루프 윙은 다운포스를 높여줘 고속 안정성이 대폭 향상됐다. 후면부의 쿼드 배기 시스템은 커진 사이즈에 맞춰 트윈 디퓨저 역시 새로 디자인해 DBX707의 강인한 캐릭터를 강화했다.

한편 애스터마틴 서울은 ‘고객 경험 극대화’를 올해 브랜딩 목표로 설정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공식 출시 행사를 겸한 이벤트를 고객 초청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