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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oid / New Car]

기아가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연식변경 '더 2023 모닝'을 공식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국산 대표 경차 모닝은 지난 2004년 2월 출시된 이후 올해 5월까지 국내서 119만 7000여대가 판매됐으며, 동급 최고 연비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더 2023 모닝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연식변경 모델로, 트림별 상품성을 대폭 강화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에 대한 선택권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모델에서 선택 사양으로 운영되던 디자인 패키지와 블랙하이그로시 프론트·리어 범퍼 및 라디에이터 그릴, 그릴 메탈 칼라 포인트, 크롬 벨트라인 몰딩, 블랙 하이그로시 컬러 포인트 사이드실 몰딩 등을 고급 트림인 프레스티지와 시그니처에 기본 적용했다.

또한 엔트리 트림인 스탠다드에는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과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기본 탑재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인포테인먼트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와 후방 모니터, 샤크핀 안테나, 하이패스 자동 결제 시스템 등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 전체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더 2023 모닝의 가격은 스탠다드 1220만원, 프레스티지 1375만원, 시그니처 1540만원이다.

관련해 기아 관계자는 "모닝은 한국의 경차 시장을 이끌어 온 대표 모델"이라며, "고객 선택권을 확대하고 트림별 경쟁력을 향상시킨 더 2023 모닝은 경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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