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한국 출시를 앞둔 플래그십 럭셔리 SUV '올 뉴 레인지로버 SV'의 국내 가격이 공개했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에는 신형 4.4리터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새로운 V8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530마력, 76.5kg.m의 최대 토크와 제로백 4.7초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이와 함께 랜드로버 최초로 탑재된 올 휠 스티어링과 다이내믹 리스폰스 프로등 주행 기술,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한 최첨단 편의 기술 등이 대거 적용됐다.

디자인은 랜드로버의 모던 럭셔리 디자인 철학을 한 단계 끌어올린 5세대 레인지로버에 섬세한 변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우아하게 조각된 5개의 바로 이루어진 라디에이터 그릴과 프론트 범퍼는 SV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핵심적인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또 랜드로버의 SVO 팀의 전문가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 모델에는 새롭게 디자인한 세라믹 SV 라운델을 적용했다. 외장 컬러는 스탠다드 레인지로버 색상 팔레트와 SV 비스포크 프리미엄 팔레트의 14가지 추가 색상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실내는 엠보싱 모자이크 패턴을 수작업한 화이트 컬러의 세라믹, 아노다이징 메탈, 세심하게 배열된 모자이크 마르퀘트리 디테일 혹은 이음매 없는 메탈 인레이가 적용된 까다롭게 선별한 목재 등 베니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 옵션이 제공된다. 

4.4리터 신형 V8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그 어느 때보다 부드러우면서도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춰 편안한 온로드는 물론, 극한의 오프로드에서도 탁월한 역량을 선보인다. 

최신 V8 엔진은 역동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위해 45도 회전각을 처리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됐고, 맞춤형 공기 흡입구 설계를 통해 최대 900mm 깊이의 도강이 가능하다. 또 다이내믹 런치 작동 시 정지상태에서 100km/h도달까지 걸리는 가속 시간은 4.7초, 최고 속도는 250km/h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최첨단 기술을 결합해 모든 탑승객들의 여정을 특별하고 품격있는 경험으로 완성한다

MLA-Flex 차체 아키텍처의 정숙함을 기반으로 그 어느 때보다 고요한 실내 환경에 적용된 1,600W 메리디안 시그니처 사운드 시스템은 세계 최초로 4개의 메인 헤드레스트에 장착한 60mm의 스피커와 더해져 콘서트 홀과 같은 풍부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적용된 3세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은 35개 메인 스피커를 통해 실내에 전달되는 진동과 소음에 대한 제거 신호를 생성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착용한 것과 같은 차분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 외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피비 프로(PIVI Pro) 및 티맵 모빌리티의 T맵 내비게이션을 탑재했으며, 햅틱 피드백이 적용된 13.1인치 커브드 플로팅 터치 스크린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SV 모델에만 제공되는 역대 최대 사이즈인 13.1인치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스크린과 SV만을 위해 특별히 설계한 하이엔드 헤드폰도 함께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취향과 개성, 그리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시켜 줄 매우 특별한 모델"이라며, "랜드로버만의 장인 정신과 첨단 기술, 독보적인 주행 성능을 집약해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올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 P530 SV 모델(5인승 기준)의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판매 가격은 2억 9,237만원이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