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World News]

현대차가 친환경과 고성능 모델로 중국 SUV 시장 공략에 나선다.

현대차는 2021 광저우 국제모터쇼를 통해 중국형 투싼 하이브리드와 역동적인 N 라인 전용 디자인이 더해진 중국형 투싼 N라인을 최초 공개했다.

현대차가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중국형 투싼 하이브리드는 지난 4월 중국에서 출시한 신형 투싼의 디자인을 계승한 친환경 파생 모델에 해당한다. 

차내에는 연비 경쟁력이 대폭 향산된 2.0 GDI하이브리드 엔진과 하이브리드 전용 6단 A/T가 탑재됐다.

현대차는 이와 더불어 고성능 N의 디자인 감성을 기반으로 제작된 중국형 투싼 N라인을 함께 공개했다. 

중국형 투싼 N 라인은 기본 모델에 전용 프런트 범버, 스포츠 휠, 머플러 등이 적용되고, 내장에 메탈 페달, 스웨이드 가죽시트, 블랙 헤드라이닝 등이 탑재돼 스포티한 매력을 강화했다. 또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과 펜더, 스티어링 휠, 콘솔 등에 N 라인 전용 엠블럼을 각인해 고성능 N 모델만의 정체성을 극대화했다.

현대차는 투싼 하이브리드와 투싼 N 라인을 올해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중국형 넥쏘를 전시해 글로벌 전동화 선도 기업으로서 자신감을 드러냈고, 아반떼 N, 코나 N을 전시해 고성능 브랜드 N을 체험할 수 있는 WRC 관련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