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Auto Inside]

현대차의 쏘나타 N 라인이 8월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인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에 신스틸러로 등장한다.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지.아이.조' 시리즈가 8년 만에 선보인 첫 번째 스핀오프로, 대표 캐릭터인 '스네이크 아이즈'와 라이벌 '스톰 쉐도우'의 운명적 대결이 펼쳐져 기대를 사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스네이크 아이즈와 스톰 쉐도우가 전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 코브라에 맞서 현란한 고속도로 추격신을 펼치며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볼거리 선보였다.

쏘나타 N 라인은 영화 주요 장면에서 스포티한 감각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신스틸러로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주인공들이 쏘나타 N 라인을 활용해 180도 드리프트를 하며 적에게 총격을 가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아반떼와 싼타페 또한 영화 속에서 주요 인물들이 직접 운전하는 차량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와 연계해 더욱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한 쏘나타 N 라인 스페셜 에디션 '더 블랙(The Black)'을 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