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Auto Inside]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사의 인증중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는 5월 한 달 내 S클래스(W222)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SAFE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6개월 이내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 케어 및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돼있다.

또 5월 내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AMG 빅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돼 있으며, 구입 차량을 3년 이내에 한성자동차로 매각하고, 인증 중고차 신규 구입 시에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SMART케어 혜택, 1년 이내에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케어 혜택이 포함돼있다.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용답, 서울성산, 수원, 인천, 대전, 원주, 수원권선 지역에 분포해 있으며, 이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 중 최대규모에 해당한다. 

한편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는 브랜드 인증중고차 통합 솔루션인 인증마켓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국내 수입 인증중고차 판매량은 3만 여대로 전년비 30% 이상 증가했다. 각 브랜드는 자체적인 차량 품질 검증 방식을 도입해 일정 기간 품질을 보증해주고 있으며, 높은 신뢰도 덕분에 인증중고차를 찾는 고객들도 크게 늘고 있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