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BMW X6 M 튜닝 by.G-Power

독일의 전문 튜너 'G-파워(G-Power)'가 BMW X6 M을 더욱 강력하게 꾸며줄 튜닝 솔루션을 선보였다. 

BMW X6 M은 BMW X시리즈 중에서도 최고출력 608마력, 최대토크 76.5kg.m의 가장 폭발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초고성능 SUV 모델로 평가받고 있지만, 달리기 성능을 강조해온 G-파워를 만족시키기엔 역부족이었나 보다. 

G-파워는 3단계로 구성되는 'X6 M 튜닝 솔루션'을 공개했는데, 이번 튜닝 솔루션 역시 폭발적인 출력 향상에 초점이 맞춰졌다. 

먼저 스테이지 1의 경우, 자체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출력을 700마력까지 끌어올리는 작업이 이뤄진다. 

스테이지 2는 스포츠 가변 배기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 최고출력이 750마력까지 끌어올리게 된다. 

마지막 스테이지 3의 경우, 추가적인 성능 소프트웨어 개선 작업을 통해 차량의 성능을 무려 800마력까지 끌어올리는 작업이 이뤄진다. 

이 밖에도 스포티한 외관을 완성하기 위한 공격적인 프론트 범퍼, 리어 디퓨저, 블랙 에어벤트, 실내 카본 데코 등 내외관 드레스업 튜닝도 일부 적용됐다. 또 전용 경량 블랙휠을 새롭게 적용해 차별화된 외관을 완성시켰다. 

한편 독일 G-파워는 BMW의 전문 튜너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매년 각 차량의 테마에 걸맞은 강력한 튜닝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