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평범한 벤츠를 '나만의 벤츠'로 변신시켜주는 독일의 전문 튜너가 있다. 바로 '호펠레 디자인(HOFELE)'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내외관 스타일링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호펠레 디자인은 1983년에 설립, 수준급 실력으로 전문 튜너로서 인정받고 있다. 

그런 호펠레 디자인이 이번에는 메르세데스-AMG GLE 53에 손을 댔다. 

최근 호펠레 디자인은 메르세데스-벤츠 GLE 쿠페를 기반으로한 튜닝 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지만, 일반적인 벤츠 차량으로는 성에 차지 않았던 모양이다. 호펠레 디자인은 메르세데스-AMG GLE 53을 기반으로한 최신 튜닝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호펠레 디자인의 손을 거친 메르세데스-AMG GLE 53S는 놀라울 정도로 많은 외관 변화가 일어났다. 주된 변화로는 호펠레 디자인만의 시그니처 투톤 외장 컬러 마감, 전용 바디킷을 통한 스타일 개선, 고급스러운 실내 변화 등이 꼽힌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범퍼는 더욱 강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엠블럼 역시 삼각별 대신 호펠레 'H' 로고를 장착해 차별을 뒀다. 또 휠 역시 22인치 크기의 전용 휠로 변경됐다. 

인테리어 역시 더욱 호화스럽게 꾸며졌다. 스포티한 감성이 묻어나는 레드 시트와 고급스러운 알칸타라 마감 등이 적용돼 더욱 고급스럽게 변화했다. 


한편 호펠레 디자인은 메르세데스-벤츠 AG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AMG E53 카브리올레, EQC, G-바겐, GLS 등을 맞춤 제작한 비스포크 버전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