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스즈키 신형 짐니 유출 사진

 

스즈키 신형 짐니(Jimny)가 내년 공식 데뷔 무대를 앞두고 히로시마 공장서 포착됐다.


유출된 사진에 따르면, 세계 최초의 경형 SUV답게 국내선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외형이 돋보이며,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각진 외모가 매우 야무지게 느껴진다. 


곧 구형으로 전락하게 될 3세대 짐니는 1998년 처음 등장했으며, 이번 풀체인지는 3세대 등장 이후 무려 20년 만이라 볼 수 있다. 신형 짐니는 현행 모델보다 좀 더 모던하고 각진 외형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되며, 둥근 헤드라이트를 유지하며 귀여운 외모를 뽐낼 것으로 보인다.

 

신형 짐니 유출 사진 2 


아직 신형 짐니의 세부 제원 및 사양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앞서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신형 짐니는 래더 프레임을 적용하고 후륜구동 또는 4륜 구동 시스템이 탑재되며, 연비도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행 모델보다 더 포괄적이고 수준 높은 최신 안전 보조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보이며, 스즈키 소형차 스위프트에 탑재되는 1.0리터 부스터제트 엔진이 장착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신형 짐니는 내년 5월 전후로 생산 시작, 2019년 즈음 유럽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