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일본 자동차 브랜드 다이하츠가 오는 10월 25일부터 열리는 2017 도쿄 모터쇼에 다양한 콘셉트카들을 선보인다.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개성과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다이하츠의 자동차들을 미리 만나보자. 



「 다이하츠 DN 꼼파뇨 콘셉트 (DN Compagno)

DN 꼼파뇨 콘셉트, 이름부터 외모까지 어디하나 평범한 구석이 없다. 해당 콘셉트카는 '활동적인 노년층을 위한 콤팩트 4도어 쿠페'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복고풍 스타일의 디자인과 미끄러지듯 떨어지는 쿠페형 루프 라인을 특징으로 한다. 


실내는 외관과는 달리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사이드미러는 카메라로 대체됐다. 차내에는 1.0리터 터보 차저 엔진이 탑재되며, 다이하츠는 1.2리터 하이브리드 구동계를 얹을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파워트레인 성능과 제원은 도쿄 모터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DN 트랙 (DN TREC)


다이하츠의 개성이 돋보이는 SUV 콘셉트. 액티브한 일상을 위해 고안된 SUV 모델로, 도심과 교외를 자유자재로 연결하는 친환경 자동차 콘셉트다. 1.2리터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1.0리터 터보 엔진이 탑재되며, 승차 정원은 5명이다. 차량 크기 : 3980 x 1695 x 1600(mm)



「 다이하츠 DN 프로카고 (DN ProCargo) 」

DN 프로카고는 일본의 전형적인 박스형 경차 콘셉트로 꾸며졌다. 높은 전고와 낮게 깔린 차체,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휠을 특징으로 하며, 천장에서 바닥까지의 높이는 무려 1.6m에 달한다. 



덕분에 넉넉한 내부 공간과 넓은 개방감을 자랑하며, 다이하츠는 "여성뿐만 아니라 노인들도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차량은 모바일 오피스, 화물차 등 다양한 용도에 맞게 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친환경 전기 파워트레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 DN U-스페이스 (DN U-SPACE) 」

DN U-스페이스는 육아를 담당하는 엄마들을 깊이 생각한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로, 실용성을 크게 끌어올린 경차다. 핸즈프리 기능이 탑재된 슬라이딩 도어와 조수석 칩업 시트로 편의성을 높였고, 승차 정원은 4명이다. 3395 x 1475 x 1750(mm) 크기의 아담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DN 멀티 식스 (DN MultiSix) 」

여유와 재미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콤팩트 미니밴 콘셉트 차량이다. 지난 8월 인도네시아 국제 모터쇼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으며, 승차 정원이 6명이기 때문에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다. 1.5리터 가솔린 엔진과 CVT가 함께 맞물리며, 가족을 위한, 레저를 위한 자동차 콘셉트라고 할 수 있겠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