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튜닝의 장인으로 불리는 전문 튜너가 있다. 자신들만의 철학과 색깔, 개성을 모두 포용해 실내 인테리어에 고스란히 녹아내는 그들은 바로 '카렉스 디자인(Carlex Design)'이다. 



카렉스 디자인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메르세데스 AMG C63 실내를 완전히 재탄생시켰다. 블랙 컬러 한 가지만 사용해 표현하는 모노크롬 기법을 적용했으며, 실내에 장착된 명품 오디슨 오디오 시스템마저도 실내 인테리어 색상과 동일하게 처리했다. 고급스러운 검은색 가죽의 마감 처리는 흰색 스티치로 마무리해 '블랙 앤 화이트'의 완벽 조화를 이끌어냈다. 



차량 시트는 명품 가방의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시트가 장착됐으며, 시트에는 카렉스 디자인의 로고를 새겨 넣어 그 가치를 더했다. 



카렉스 디자인이 실내 인테리어 튜닝으로 명성이 자자한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전 세계서 유일무이(唯一無二)한 개인 취향에 딱 맞는 실내를 제작해주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시키기 때문이다. 명성이 자자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그간 카렉스 디자인이 선보였던 제품들이 증명해내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