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포드 브롱코

포드 브롱코가 킹 오브 더 해머 3연패를 달성했다. 

포드는 '브롱코 4600(Bronco 4600)'이 세계 최고의 오프로드 레이싱 이벤트 중 하나인 '킹 오브 더 해머(King of the Hammers)'에서 3년 연속 우승을 달성하며 다시 한번 포드 'Built Wild'의 명성을 입증하였다고 밝혔다. 

포드 브롱코는 앞선 두 시즌 동안 전례 없는 포디움 스윕을 기록, 대회의 가장 유력한 우승후보로 입지를 확고히 다져온 바 있다

관련해 포드 퍼포먼스 모터스포츠 글로벌 디렉터 마크 러시브룩은 킹 오브 더 해머를 '의심할 여지없는 최고의 브롱코 테스트의 장'이라 칭하면서, 대회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더 나은 브롱코 개발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현장에 더 많은 브롱코를 선보임으로써 포드의 오프로드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과 열정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대회 3연패 이상으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포드 브롱코는 특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스타일과 편리함, 실용성까지 모두 갖췄다. 

편리한 기능과 강력한 주행성능에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들을 통해 진정한 자유로움과 해방감을 느끼고 싶은 고객들에게 브롱코는 최적의 선택으로 각광받고 있다.

포드 브롱코의 넓은 트랙, 높은 지상고, 짧은 전후면 돌출부 등은 아웃도어 주행의 맞춤형 디자인으로 오프로드 및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킨다.  또한, 포드 브롱코의 대표적인 B&O 사운드 시스템으로 아웃도어 드라이빙에서도 실감나는 사운드 청취 경험으로 주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포드 브롱코는 총 6가지 주행 모드를 지원하는 G.O.A.T. 모드 지형 관리 시스템과 하이 퍼포먼스 오프로드 서스펜션이 탑재되었으며, 트레일 툴박스에 포함된 기능으로 더 쉽게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